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 무설치] 심즈 4 캠퍼스 라이프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0. 11. 9. 19:33

    다운로드



    [한글 무설치] 씸쯔 4 캠퍼스 라Ol프
    파일명용량
    S4 DU.z014G
    S4 DU.z024G
    S4 DU.z034G
    S4 DU.z044G
    S4 DU.z054G
    S4 DU.z064G
    S4 DU.z074G
    S4 DU.z084G
    S4 DU.z094G
    S4 DU.z104G
    S4 DU.zip2.4G


    진빠이
    댓글땜에 걱정하면서 받았는데 한번에 너무 잘되서 놀람 ㅋㅋ 재밌게 하겠습니당
    황제오공이
    실행 안됩니다 오류 파일이에요 테스트 할 겸 받아봤는데 역시나... 이 분은 이전 글들을 보아 신용도 안 좋은 거 같습니다 괜히 포인트 날리지마세요.
    alchi
    컴퓨터 사양 최고 풀옵션입니다 400만원주고 조립컴퓨터 옵션 맞춘 컴퓨터라 사양은 확인할 필요도 없고요 게임에 관해서는 안해본 게임이 없을 정도로 다 해봤습니다. 올인원런타임 설치며 필수옵션이라고 불리는 것들도 다 깔려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폴더에 한글 없게끔 깔아봤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다섯번이나 시도했습니다 재결제하면서요 반디집으로 당연히 풀었고요 시간만 허비했네요 다운받는 시간이나 압축 푸는시간이나
    무릎꿇고손
    제가 이곳에서 제일 좋아하는분이 바로 정직한제목1 <- 이분입니다.. 스팀 최신게임들을 제일 많이 올려주시지요~ 가끔 실행이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만 대부분 실행이 잘되었습니다. 용량이 이렇게 큰 게임들은 다운받으면서 오류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몇번이고 새롭게 받아보시고.. 저의 경우는 다 받고나서 인터넷 연결 해제후 실시간 검사하는 프로그램들을 끕니다. 그리고 여유있게 압축해제합니다. 보통 여기까지
    포티당
    워낙에 안된다고 하셔서 제가 확인겸 다운중입니다.. 실행해보고 알려드릴께요!! ^^
    4비트닉넴
    파일 경로중에 한글로 된게 있는지도 꼭 확인하시구요!!
    면봉살인사건
    [실행경로에 한글있는지 확인. 올인원런타임 설치. 반디집으로 압축 풀기] 이것만 하시면 제가 올리는 게임은 다 정상실행가능합니다
    ancld2
    본인이 안되는걸 너무 문제화하는건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알아서 잘 해결하시길!!
    감자베기
    진행하고나면 게임은 거의 99% 실행되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컴터 사양이 빵빵하신지도 확인해보시구요~~ 이분 올려주시는것들이 워낙에 좋은게 많고, 잘 실행이 된터라..뭐라 깔게없네요..;;;;; 천천히 해보세요!!
    창희1114
    테스트겸해서 다운받아서 실행해봤는데..100% 아주 잘 됩니다! 그쪽 컴터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ㅎ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